믿고 사는 ♡♡ve •••실물이 훨씬 예쁘구 너무 너무 맘에드는 멜론색이에요 재질도 시원하고 부들부들하고 제가 팔이 긴편인데도 손등을 덮는 기장에 총장도 너무 길지 않아서 딱 좋아요 ⭐️앞쪽 로고부터 등쪽 레터링 색조합까지 맘에 안드는게 하나도 없어요 하나두 다른색으로 흰색이랑 소프트핑크도 있던데 또 사려구요 !
플레인저버드우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