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칼배송에 놀라고 질좋은 원단에 놀랐어요! 더스트백도주셔서 좋네용 간절기에 받쳐입는 용으로 샀는데 제생각처럼 나시입고다니다가 에어컨빵빵한데서 입기 좋을거같아요!!
플레인저버드우브